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국힘 이용·이창근, ‘원팀’ 4.10총선 시작 알려

기사승인 2024.03.28  01:19:37

공유
default_news_ad1

4.10 총선을 향한 총성 없는 본격적인 선거가 시작된 가운데 국민의힘 하남(갑) 이용 후보는 28일 새벽부터 분주하게 거리 유세와 지역 곳곳을 돌며 유권자의 표심 잡기에 본격적으로 돌입했다.

   
 

이날 오전 첫 일정으로 황산사거리에서 국민의힘 하남(을)이창근 후보와 함께 ‘하남 원팀’ 합동 유세로 출근길 하남시민들에게 아침 인사를 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용 후보는 “이번 총선은 하남 발전의 획기적인 전환점이 될 수 있는 중차대한 선거”라며 “개인의 출세와 영달만을 쫓는 후보로는 지역 발전을 이끌 수 없다”며 “하남에는 집권 여당의 젊고 능력있는 국회의원이 필요하다”며 “지역주민에게 등 돌리지 않고, 시민의 아픔과 고통을 하는 정치인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 후보는 이날 전국연합학력평가 시행에 맞춰 듣기 평가 시간대를 피해 유세활동을 펼쳤다. 

이용 후보는 이날 하남시 자율방재단원과 함께 이성산성 안전점검예찰활동 및 산불 예방현수막 부착 활동을 펼쳤으며 자리를 옮겨 하남시가구산업협동조합 정기총회, 하남청년회의소 회장 취임식 및 전역식 등을 방문하며 지역주민들에게 지지를 부탁했다.

특히 총선공약을 카드뉴스, 유튜브 컨텐츠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유권자에게 홍보하고 있어 2030의 젊은 유권자뿐 아니라 많은 지역 주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끝으로 이 후보는 “지금까지 보여주신 하남주민들의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반드시 승리해 하남 발전을 앞당겨 수도권 최고의 도시로 만들겠다”며 총선 필승을 다짐했다.

 

이재연 기자 hanamilbo@naver.com

<저작권자 © 하남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