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하남시물리치료사·임상병리사회, 김상호 후보 지지

기사승인 2022.05.18  09:22:14

공유
default_news_ad1

- 시민 건강 위해 최선을 다할 것”

하남시물리치료사회와 하남시임상병리사회는 더불어민주당 김상호 하남시장 후보에 대한 지지를 공식적으로 선언했다.

   
 

16일 김상호 후보 캠프를 찾은 하남시물리치료사회와 하남시임상병리사회 회장 및 회원들은 정책제언을 위한 간담회를 가진 후 지지선언문을 낭독했다. 

이혁종 하남시물리치료사회 회장은 “김상호 후보는 약속한 말을 꼭 지키는 확실한 후보, 경험과 실력을 겸비한 유능한 후보, 하남을 더 빛나게 만들 수 있는 후보”라며 “‘시민과 함께, 미래의 하남’으로 나아가기 위해 김상호 하남시장 후보에 대한 적극적인 지지를 선언한다”고 밝혔다. 이어 “하남시민들을 위해 항상 봉사하는 마음으로 시민들의 건강과 보건의료 발전을 위해 김상호 후보와 함께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김준식 하남시임상병리사회 회장은 “시민을 위해 일 잘하는 후보, 시민건강을 위한 바이오클러스터 정책을 제시하는 후보, AI 중심의 미래 하남을 만들 후보가 바로 김상호 후보”라며 “하남시의 시민들에게 최상의 의료서비스 제공과 보건의료 발전을 위해 김상호 후보를 적극적으로 지지한다”고 뜻을 모은 배경을 설명했다.

이에 김상호 후보는 “현장에서 32만 하남시민의 건강을 책임지고 계신 분들의 지지를 받게 되어 기쁨과 동시에 무거운 책임감도 느낀다”며 “하남 시민 여러분들이 건강한 몸을 통한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김상호 후보 캠프 관계자에 따르면 “각계각층 하남 시민들의 지지 선언이 이어지고 있다”면서 “김상호 후보가 지난 4년간 시장으로서 보여준 성과와 경험, 그리고 진정성이 공개지지 선언까지 이어지는 것”이라고 밝혔다
 

 

하남일보 webmaster@hanamilbo.net

<저작권자 © 하남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